BSMI인증
  • 인증서비스
  • BSMI인증

대만으로 수출하는 대부분의 제품들은 엄격한 제품 안전 요건과 규정을 충족해야 합니다.
이는 처음 대만 시장으로 진출하는 기업들에게 어려움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BSMI 인증이란?

대만 상품 검사 제도(TCI Schemes)는 대만의 표준화, 계측, 제품 검사를 담당하는 기관인 BSMI(Bureau of Standards, Mettology and Inspection)에서 관리합니다. BSMI 안전마크는 상품 검사법에 따라 전기 및 전자 제품에 대해 의무적으로 사용됩니다.
시험은 BSMI 또는 BSMI와 MRA를 맺은 K-Certi과 같은 지정 시험기관에 의해 수행되어야 합니다.

BSMI 인증, 왜 중요할까?

BSMI 마크는 대만에 합법적으로 수출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필수요건입니다. K-Certi과 같이 지정 인증 기관의 인증을 받은 제품은 BSMI의 요구사항을 모두 준수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통관절차에 어려움을 겪는 등의 불필요한 어려움을 겪을 필요가 없습니다.

ISO 인증서비스 불편신고센터

새로운 제품의 대만시장 출시 계획이 있으신가요? K-Certi은 고객의 제품이 필수 인증 요구사항에 해당되는지를 우선적으로 확인합니다. 만약 필수 인증 요구 사항에 해당하는 제품이라면, 기술 사전 평가를 통해 공식 적합성 검사에 통과될 수 있도록 완벽한 인증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K-Certi은 제 3자 독립된 시험인증기관으로 객관성, 무결성, 전문성을 보장하며 전문지식과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시장으로의 효율적인 진출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BSMI 인증 4단계
K-Certi 제품안전시험 (Product safety testing) 수행
공장 심사 (Factory inspection) – 해당하는 경우
기술문서 검토 (Technical documentation analysis)
BSMI 인증서 발행

ISO와의 연관성

- ISO인증을 획득했더라도 BSMI 인증이 면제되지 않음. RPC의 일부 모듈(4, 5, 6)에서만 ISO 인증을 요구합니다.
- 반드시 BSMI나 BSMI에서 지정한 곳에서 인증시험을 거쳐야 합니다.

BSMI 인증마크 표기 방법

인증 마크 크기에 대한 제한은 없지만 적절한 비율로 제품 자체에 부착되어야 합니다. 특히 강제품목과 관련하여 마킹 할 시에는 보기 쉽고, 지워지지 않고, 움직이지 않는 재질을 사용하여 부착해야 합니다. 또한 식별번호(Registration Number)와 상품검험마크는 원칙적으로 인증받은 제품에 부착되어야 합니다.





저희 케이인증원은 BSMI가 지정한 국내의 몇 안되는 인증기관으로서 그에 대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대만으로 수출되는 제품이 BSMI 인증 요구사항을 준수하여 고객의 비즈니스가 보다 안정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맨위로